네츄라오가닉 대나무섬유 아기 밤부 방수요

유아 요,방수요 네츄라오가닉 대나무섬유 아기 밤부 방수요
22% 29,700원에서
23,05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153원 적립 가능합니다.

네츄라오가닉 대나무섬유 아기 밤부 방수요 상품구매


네츄라오가닉 대나무섬유 아기 밤부 방수요, 다색단가라 + 화이트, 100 x 130 cm방수요 2가지 종류 샀는데 계속 쓰다보니 저는 이게 더 좋더라구요.

작년 12월에 구매해서 지금 2020년 6월까지 사용하고 있습니다.
첫째가 이제 5살이라 침대 위를 많이 뛰어놀면 침대커버 안에다 넣기도 했구요. 빨면 침대커버 위에 놓고 지내기도 했구요. 침대 커버 위/아래에 놓으면 밀림도 덜하고 소리도 없구요. 방수효과는 물론이구요.
쓰고 좋아서 올케한테 선물도 했네요.
끈은 처음에 안자르고 쓰다가 불편해서 저는 가위로 잘라내고 사용했습니다.


네츄라오가닉 대나무섬유 아기 밤부 방수요, 다색단가라 + 화이트, 100 x 130 cm4살아이 밤에 자꾸 소변 실수하는것때문에 원래 가지고 있는 방수요 하나가지곤 빨래가 힘들어서 사봤습니다 리뷰가 좋은거 같아서 사봤는데 정말 리뷰를 쓰게 만드는 제품이네요 먼저 촉감이 정말 정말 부드러워요 아이가 누워서 자는것이기에 이 점이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두께가 생각보다 두꺼워요 어제 깔고 자자마자 오늘 새벽에 또 실수해서 방수패드를 갈아봤는데 밑에 매트는 하나도 젖지 않았습니다 가격대비 정말 만족스러워요!


네츄라오가닉 대나무섬유 아기 밤부 방수요, 다색단가라 + 화이트, 100 x 130 cm아 정말.. 화나고 짜증나서 이 새벽에 상품평 쓰고 있네요..
저한텐 반품온 제품을 보낸건지 왜 첨부터 보풀처럼 실같은게 일어나나요?
이건 무슨 그냥 실밥도 아니고 거미줄같아요 얇고 잘 보이지도 않는데 애기 들어올릴때마다 칭칭감기게 일어나서 잘 떼지지도 않고.. 조심하면되려나 했더니 화룡정점으로 이 매트 깐 뒤부터 자꾸 조금씩 게우더니 지금 왈칵 사단이 났네요 밤에 자다깨서 침구 다 뒤집어엎고.. 손 빠는 아긴데 손 닦아주려고 보니 막 묻어있던게 밀려나와서 뭉치처럼 되고.. 160일동안 이렇게 왈칵 토한거라고는 60일쯤 제가 분유 차게 잘못 먹였을때 한번뿐이었는데.. 안보이니 못 닦아준 실같은 게 손빨다 삼켜져서 그런건지 아.. 수유할때마다 애기가 울컥울컥 하는데 이루말할수없이 걱정되고 짜증이 납니다.. 아니 얘가 하루이틀사이에 많이 삼켰으면 어쩌나요ㅡㅡ 환불이 문제가 아니라 아프면 책임집니까? 이런상품을 애들 방수요로 파나요?ㅡㅡ


네츄라오가닉 대나무섬유 아기 밤부 방수요, 다색단가라 + 화이트, 100 x 130 cm너무 마음에 들어요.
네살 딸이 가끔 자다가 새벽에 실수를해서 아기때 쓰던건 너무 작고해서 침대에 깔고자려고 구매했어요.
만원정도 하는거 많지만 컬리티 낮아보여서 고르고 고르다 주문했는데 세탁후 끝에 말림도 전혀 없고 부드럽고 톡톡하고 좋아요.
뒤에 밴드는 필요없어서 잘랐더니 깔끔하네요.
말리는데 시간은 좀 오래걸려요~
어떨지 몰라서 일단 하나만 주문해봤는데 좋아서 하나 더 여분으로 구매해놓을까 합니다.^^

라벨러스 닷컴

네츄라오가닉 대나무섬유 아기 밤부 방수요, 다색단가라 + 화이트, 100 x 130 cm10월부터 24갤 아들 기저기 떼는 연습하는데
잘하다가 가끔 엉뚱한곳에 쉬야를 하더라구요
그엉뚱한곳중에 하나가 이불이기도 하구요ㅠㅠ
그래서 신생아때부터 쓰던 방수요를 요리조리 놓으면서 쓰다가
하나 더 주문햇어요
방수요 생각보다 더 부들부들 좋은거 같아요
방수가 될까 싶을정도로요 ^^
전 얇은 깔개 밑에다 깔거라서 이쁘고 귀엽고 이런걸 안사고
이걸 골랏는데 잘고른거 같아요
번창하세요


네츄라오가닉 대나무섬유 아기 밤부 방수요 상품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