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금리 서민대출 가능 상품 생활비의 부담


갈수록 늘어만 가는 생활비의 부담으로 인해서 서민층이 느끼는 과중은 생각보다 더 크게 진행되고 있는데요 이러한 어려움 때문에 정말 누구보다 열심히 근로 소독을 올리고 근무를 하고 있더라도 돈이 모이지 않는 경우가 비일비재합니다.

그렇다고 이를 방치할 경우 국가적인 입장에서도 악영향이기에 최소한 이자율을 줄이고 완화 조건을 적용해 성실하게 일하는 분들을 위한 저금리 서민대출 상품을 출시하고 있는데요 저신용 계층에게는 특히나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제일 많은 승인과 신청 빈도를 보이고 있는 햇살론부터 파악해 본다면 일단 신용이 1~5등급이라면 연소득이 3천5백만 원 이하 그 이상이라면 4천5백만 원 이하의 연소득을 올리는 성년인 근로소득자를 대상으로 시행 중입니다.

생계비와 더불어 채무통합에 필요한 자금까지 동시다발적으로 지원한다는 이점은 본 상품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최대 3천만 원의 자금 범위까지 연 8~9%대의 한자릿수 금리를 적용해 목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잇돌의 경우 자신의 신용만으로는 금융권 이용이 어려운 분들을 위하여 정부가 보증을 대신해 별도의 심사를 채택하고 있는데요 최대 2000만 원 이내의 금액에서 연 15%대의 중금리를 적용하고 있으니 다방면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